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남양주점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디즈니 스토어 6호점 오픈
현대백화점이 국내 최대 규모의 디즈니 스토어를 남양주에서 선보인다.
현대 측은 오는 26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랑 손잡고 경기도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에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약 180평 규모다.
현대백화점이 여태껏 오픈한 디즈니 스토어 전체 매중 중에서 면적이 가장 넓다.
기존의 가장 큰 매장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디즈니 스토어다.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은 완구, 라이프 스타일 상품, 수집 용품 등 1500 종류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한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과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디즈니 상품을 경험할 수 있게 꾸며진다.
이번 매장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랑 협업해서 꾸민 약 30평 규모의 고객 휴게 공간,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이 조성된다.
이곳엔 고객이 다양한 디즈니 등장인물 상품을 경험할 수 있게 월트디즈니 컴퍼니랑 함께 제작한 6.5m 높이 라푼젤 테마 타워가 설치된다.
이어서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 등장인물 스파이더맨, 스타워즈 시리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 엘사 등 주제로 한 조각상 등이 배치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렇게 말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협업. 이것을 통해서 넓은 면적과 함께 공간적인 감정을 살려냈다. 고객이 디즈니의 감동적인 얘기와 등장인물을 경험할 수 있는 매장. 이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디즈니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특색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남양주점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디즈니 스토어 6호점 오픈